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운동

이걸 5분씩 매일 했더니 나타나는 허벅지 변화

by 텐바디-

허벅지의 울퉁불퉁한 군살을 제거하고, 탄탄한 허벅지로 바꾸기 위해서는 지금부터라도 5분씩 투자하여 운동을 시작할 필요가 있는데요. 허벅지 운동은 엉덩이 근육을 함께 단련할 수 있기 때문에 하체 라인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허벅지를 포함한 하체 근육이 발달하면, 척추를 받칠 수 있는 근육이 더 탄탄해지고, 몸 전체를 안정적으로 지탱하기 때문에 통증을 감소시키거나 부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걸 5분씩 매일 했더니 나타나는 허벅지 변화

런지

매트에 서서 시작하세요. 오른쪽 다리를 앞으로 뻗고, 무릎을 90도로 구부리면서 런지 동작을 만듭니다. 손은 가슴 앞에서 모아주세요. 30초 동안 무릎을 구부렸다가 펴는 동작을 반복하세요. 이번에는 왼쪽 다리를 앞으로 뻗고, 30초 동안 런지 동작을 진행합니다.

 

 

 

체어 변형

어깨너비로 다리를 벌리고 서서 시작하세요. 왼쪽 다리를 오른쪽 다리에 걸치고, 무릎을 구부리면서 체어 자세를 만듭니다. 손은 가슴 앞에서 모아주고, 시선은 정면을 향하며, 자세를 유지하고 30초 버티세요. 이번에는 다리 위치를 바꿔서 30초 버팁니다.

 

 

 

덩키킥 변형

매트에 팔뚝을 대고 엎드린 상태에서 무릎을 바닥에 지탱합니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뒤로 뻗었다가 돌아오는 킥 동작을 30초 진행합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었다가 돌아오는 동작으로 30초 반복하세요.

 

 

 

브릿지킥

매트에 누운 상태로 무릎을 당겨서 세웁니다. 그리고 오른쪽 다리는 앞으로 뻗으세요. 그런 다음 다리를 뻗은 상태를 유지하고, 엉덩이를 들었다가 내립니다. 30초 운동 후, 왼쪽 다리를 뻗은 상태로 업다운 동작을 30초 진행하세요.

 

 

 

사이드 레그레이즈

왼쪽 팔뚝을 대고 매트에 옆으로 누워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공중으로 들었다가 내리는 동작으로 30초 운동합니다. 이번에는 오른쪽 팔뚝을 대고 옆으로 눕고, 왼쪽 다리를 공중으로 움직이면서 30초 진행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