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운동

이 방법으로 5분씩 참았더니 복부에 생기는 일

by 텐바디-

복부의 군살을 없애는 동시에 탄탄한 복근을 만들기 위해 아래 5가지 동작을 참고할 필요가 있는데요. 운동 전에는 간단한 예열 동작을 진행하거나 유산소 운동을 추가하면, 더 나은 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동 중에는 휴식 시간을 줄이면서 동작에 집중해야 합니다. 

 

 

 

이 방법으로 5분씩 참았더니 복부에 생기는 일

V업 변형

엉덩이를 대고 앉은 상태에서 상체를 약간 뒤로 젖히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줍니다. 손에는 아령이나 볼 등을 들어주세요. 그리고 상체를 왼쪽으로 틀었다가 돌아오고, 오른쪽으로 틀었다가 돌아옵니다. 1분 동안 반복하세요.

 

 

 

크로스 니업

매트에 플랭크 자세로 엎드려서 준비하세요. 그리고 왼쪽 무릎을 오른쪽 팔꿈치 방향으로 당겼다가 되돌리고, 오른쪽 무릎을 왼쪽 팔꿈치 방향으로 당겼다가 되돌립니다. 크로스 니업 동작을 1분 동안 진행하세요. 시선은 바닥을 바라봅니다.

 

 

 

크런치 변형

매트에 누운 후, 다리를 바닥과 90도 각도로 높이 들어줍니다. 그리고 상체를 일으키면서 오른손을 뻗었다가 돌아오고, 이번에는 상체를 일으키면서 왼손을 뻗었다가 돌아옵니다. 1분 동안 진행하고, 다리는 든 상태를 유지합니다.

 

 

 

V업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후, 손으로 바닥을 지탱합니다. 그리고 상체를 세우고, 무릎을 구부려서 다리를 당겨줍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뒤로 젖히면서 다리를 뻗었다가 원래 자세로 돌아오세요. V업 동작을 1분간 진행합니다.

 

 

 

플랭크 변형

매트에 엎드린 상태에서 다리를 짐볼 위에 올립니다. 그리고 무릎을 구부리면서 짐볼을 앞으로 당겼다가 무릎을 펴면서 원래 자세로 돌아갑니다. 팔꿈치는 펴고, 시선은 바닥을 응시하면서 1분 동안 운동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