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운동

엉덩이 모양 바꾸는 힙업 운동

by 텐바디-

집에서 하는 힙업 운동을 통해 처진 엉덩이를 탄력 있게 만들고, 엉덩이 근육을 강화시킬 수 있는데요. 엉덩이는 몸의 균형을 잡아주면서 힘을 전달하는 신체의 중심부 역할을 하기 때문에 운동 리스트에 반드시 포함시켜야 합니다. 엉덩이 모양 바꾸는 힙업 운동을 확인하세요.

 

 

 

엉덩이 모양 바꾸는 힙업 운동

플랭크 점프 

플랭크 자세에서 점프 동작을 추가하여 운동 강도를 높이세요. 매트에 손바닥을 대고 엎드립니다. 그리고 점프 동작과 함께 다리를 벌렸다가 다시 점프 동작과 함께 다리를 모아줍니다. 상체는 균형을 유지하고, 1분간 운동합니다.

 

 

 

스쿼트 변형 

와이드 스쿼트 자세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스쿼트 후, 돌아오면서 왼쪽 다리를 뒤로 구부리세요. 이번에는 스쿼트 후, 오른쪽 다리를 뒤로 구부리면서 반복합니다. 손은 모았다가 내려주면서 진행하세요. 1분간 운동합니다.

 

 

 

덩키킥 

매트에 무릎을 대고 엎드리세요. 네발기기 자세를 만들면 되는데요. 왼쪽 다리를 뒤로 뻗어줍니다. 그리고 다리를 들었다가 내리면서 30초 운동하세요. 이번에는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고, 30초 동안 운동합니다.

 

 

 

런지 

매트에 다리를 모으고 서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앞으로 내딛고, 손은 가슴 앞에서 모아줍니다. 그런 다음 무릎을 구부리면서 90도 각도로 만들었다가 돌아오세요. 30초 운동 후, 다리 위치를 바꿔서 30초 반복하세요.

 

 

 

다리 들기 

매트에 배를 대고 엎드린 상태에서 손을 턱 아래에 위치합니다. 그리고 다리 사이를 충분히 벌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었다가 내리는 동작을 진행하세요. 천천히 들었다가 내려주면서 엉덩이를 자극합니다. 1분간 운동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