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운동

이 루틴을 한 달간 하면 생기는 놀라운 변화

by 텐바디-

엉덩이 근육은 신체 건강과 밀접한 연관성이 있으며, 건강함의 상징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운동을 통해 엉덩이의 볼륨감을 키우고, 처진 살에 탄력을 부여하면서 건강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형을 개선하거나 몸매 비율을 돋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루틴을 한 달간 하면 생기는 놀라운 변화

덩키킥 

매트에 네발기기 자세로 엎드린 상태에서 시작합니다. 시선은 바닥으로 고정하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었다가 돌아오고, 왼쪽 다리를 뒤로 뻗었다가 돌아옵니다. 엉덩이의 힘으로 움직이세요. 1분 동안 반복합니다.

 

 

 

스쿼트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매트에 서서 준비하세요. 그리고 무릎을 구부리면서 엉덩이를 낮춰줍니다. 손은 가슴 앞에서 잡아주세요. 스쿼트 자세에서 멈췄다가 원래 자세로 돌아오세요. 1분간 진행합니다.

 

 

 

런지 

손에 아령을 들고 바닥에 서서 시작하세요. 왼쪽 다리를 앞으로 뻗고, 무릎을 90도 각도로 구부리면서 자세를 낮췄다가 돌아옵니다. 30초 운동 후, 다리의 위치를 바꿔서 오른쪽 다리를 앞으로 뻗고, 30초 반복하세요.

 

 

 

브릿지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당겨서 무릎을 세웁니다. 그리고 엉덩이를 들었다가 내리면서 브릿지 자세를 반복하면 되는데요. 1분 동안 브릿지 업다운 동작을 반복하세요. 몸을 사선으로 만들었다가 돌아옵니다.

 

 

 

사이드 레그레이즈 

왼쪽 팔을 매트에 대고 옆으로 누워서 준비하세요. 왼손으로 머리를 지탱하고, 오른손은 바닥으로 향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들었다가 내리는 동작을 30초 진행하세요. 자세를 바꿔서 반대로 눕고, 왼쪽 다리를 드는 동작으로 30초 운동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