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운동

노화 늦추고 독소 제거하려면 저녁마다 이렇게 하세요

by 텐바디-

체내 쌓인 독소를 배출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하기 위해서 할 수 있는 동작으로써 신체의 조기 노화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매일 저녁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고, 몸을 부드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스트레스 해소 및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노화 늦추고 독소 제거하려면 저녁마다 이렇게 하세요

네발기기 변형

매트에 손바닥과 무릎을 대고 엎드려서 네발기기 자세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등을 내렸다가 말아주는 동작을 반복하세요. 그런 다음 오른발을 뒤로 뻗고, 왼손으로 발을 잡아서 스트레칭합니다. 반대편 다리로 반복하세요. 1분간 진행합니다.

 

 

 

차일드 & 코브라

매트에 무릎을 꿇고 앉은 후, 상체를 앞으로 숙여서 차일드 자세를 만드세요. 그리고 상체를 앞으로 뻗으면서 일으키고, 골반을 바닥으로 붙여서 코브라 자세로 연결합니다. 다시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 동안 2가지 동작을 진행하세요.

 

 

 

비둘기 변형

매트에 앉아서 왼쪽 다리는 앞으로, 오른쪽 다리는 뒤로 뻗습니다. 그리고 왼쪽 무릎을 구부려서 발을 당겨주고, 오른쪽 무릎을 구부려서 발끝을 공중으로 뻗어줍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뒤로 젖히고, 양손으로 오른발을 잡아주세요. 30초 운동 후, 다리 위치를 바꿔서 30초 진행합니다.

 

 

 

슈퍼맨 변형

매트에 배를 대고 누워서 팔은 앞으로 뻗어줍니다. 그리고 다리 사이의 간격을 벌려주세요.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켰다가 내리면서 다리를 드는 동작으로 연결하면 되는데요. 1분 동안 몸을 최대한 늘여줍니다.

 

 

 

브릿지 변형

매트에 누운 후, 무릎을 세웁니다. 그리고 엉덩이를 들어서 브릿지 자세를 만드세요. 이때 팔은 머리 뒤로 뻗어서 어깨로 버티는 동작을 추가합니다. 엉덩이를 내리고, 팔을 원래 자세로 돌아오세요. 1분 동안 반복합니다.

 

댓글